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스카를 살려내다 오스카 홈에 들렀다가^^ 기생충 오스카 수상 얼마나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9:48

    가짜보수와 그 지지자들이니... 인생 모르는 일이네요 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스카에서 상을 받았어요.. 살면서 우리나라 영화가 오스카에서 상을 받는걸 보네요;;ㅎㅎㅎ 알못임 유튭에 영상떠서 보는데 그여자도 무대에 올라갔던데 봉준호 감독은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벌처'와 인터뷰에서 "한국영화는 지난 20년 동안 큰 영향을 미쳤음에도 왜 단 한작품도 오스카 후보에 오르지 못했냐"는 질문에 "오스카는 로컬(지역 시상식)이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오스카상의



    밝혔다. 뭔가 부전자전의 기운이.... 각본상 보는데 한지원 작가님 뒤에서 상 보면서 웃고 있는 봉감독님 진짜 졸귀네요 ㅋㅋㅋㅋ 커뮤 여러군데마다 미국에 사는 사람들 인증이 넘쳐남 다른 허접 방송도 아니고 오스카 시상식에서 저런다는게 ㅉㅉ 다같이 쳐웃음 이게 심리학적으로 이런 경우가 좀 케이스가 꽤 있음 폭력성향 아버지 밑에 아들이 성향을 닮는다던지





    모음 (받은 날로부터 일주일 후 재적립 가능 ) 1.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5P 2. SK매직 렌탈 공기청정기 5P ------------------------------------------------- #3 배너 & 앱 종료 1P 모음 (지금까지 배너 1P 안 받으신 분들만 받으세요) , 확인 완료_190110 1. 웅진 스마트올 1P 2. 웅진 스마트올 1P 3. 바른 로밍 어워즈 1P



    세련된 취향을 가져 보라고 권할 것 같은데. ㄴㄴㄴㄴsjfiuauqadfj 이걸로 소설 하나 써야겠다. 세상을 뒤집어 놓기 위해 주인공은 극장을 해킹해서 마블 영화 대신 아방가르드 저예산 영화들을 틀어 줘. 이걸로 사람들은 더 나은 취향을 갖게 되고 할리우드로 하여금 제 2의 블레이드 러너를 제작 지원하도록 압박하게 되지. ㄴㄴㄴ[deleted] 동의해. 좀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나야 하고, 영화 내에서 계층 분화를 더 심층 탐구해야 할 필요가



    축하합니다 진짜 먹어보고싶은데 뜨거운 물만 부으면 된다 이거지? 내 전화 왜 안 받아? - 내가 댁 비서야? 받고 안 받고는 내 맘이야 니가 뭐 그렇게 잘났는데? 니가 뭔데? 내가 오늘 그쪽 때문에 무슨 짓까지 한 줄 알아? - 알고 싶지





    한국에서 막혔다 그래서 다시 올리는데 이것도 안되면 알려줘! 주모 찾게하는 모멘트를 같이 보고싶다고오오오 오스카 싹쓸이 한 기념으로 BTV 에서 할인 좀 해줄라나요~ 아직 기생충 안 본 눈 사실 분? ㅎㅎ 영화보는 눈이 저질이라서 어벤져스 같은거만 좋아라 하는데 이번 기회에 영화보는 눈 높이



    연기했던 레전드 주디 갈란드에게 헌사하는 딱 그런 그림이 예상되구요. 로라 던은 아마 감동 포인트로 갈 거 같네요. 결혼이야기에서 이혼전문 변호사를 연기했는데, 본인이 정말 이혼전문(?)입니다. 헐리웃 스타였던 브루스 던과 다이안 래드가 실제 로라 던의 부모였는데 로라 던이 어렸을 적 두 분이 이혼을 했고, 로라 던 또한 벤 하퍼와 이혼한 경력이 있죠. 약간의 기대를 하자면, 과연 아부지 브루스 던을 공식석상에서 이해와 용서를 표할지 관심이





    준비를 기다리는 빵형.jpg 영화 '작은 아씨들' 그레타 거윅 감독: "그들이(기생충이) 상을 탈 때마다 모든 이들이 일어서서 '그렇지(Yes), 그렇지'라고 외쳤다." 러시아 949A형(오스카 II급) 순항미사일원잠의 P-700 대함미사일 사격훈련.webm 각본상이라니 ㅋㅋㅋ 주모!!! 2019 한국영화 최대의 수확 두편.. 기생충이 흥하는 요즘 생각나는 영화 2020년 미국 아카데미상 후보 지명작 순례 (12) - 두 교황 2020 오스카 단편 다큐멘터리 부문 후보에 오른 세월호를 소재로 한 이승준 감독의 기생충 대만 영화포럼 반응 [일본 설문조사] 기생충 오스카 작품상 수상 납득하는가? 오스카 시상식 스트리밍





    오스카 로컬시상식 발언에 크게 의미부여하는 글들이 좀 보이는 것 같은데요. 오스카는 8000명이 넘는 아카데미 회원들이 각자 투표한 결과로 상주는 시상식이라 알고 있는데.. 그저그런 연출가들이 그런 도발적인 발언한다고 아카데미 회원들이 관심이나 가질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반대로 봉감독 영화보고 별 감흥 없었는데 그 도발에





    스코어이자 프랑스의 최종 스코어도 이미 돌파했습니다. 이런 흥행 덕분에 미국 매체에서 기생충의 오스카 수상 여부에 대해서 기사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무려, 최우수작품상, 감독상, 각본상에서 선두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놀라운건 그동안 디워가 1위였... * 작품상 예측 - 191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