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쓴 소설이 진짜마냥 돌아다녀 팬싸때 선물 날짜마다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3:47

    이영상은 무수히 떠돌겠죠 아 진짜 박멸합시다 화나 죽겠습니다 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먹짱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들이 자기아들(딸)이 꿈을위해서 노력하고 나는 그걸 열심히 응원해줬는데 알고보니 그게 짜여진판이였다 이걸로 진짜마음아파하시더라 다들 아들딸있는 나이시니까...물론 젊은층은 안보고 공감못한다는거아님 형아한테 안겨서 엉엉 울어쪄ㅠㅠㅠㅠㅠㅠㅠ(재유나 진자 내가 너무 고마워 진짜 진짜야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팬들 앞에선 참아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입덕한지는 오래 안됐지만 로운이한테서 부담감 진짜 많이 느껴졌거든ㅠㅠㅠㅠㅠ 애가 막 티냈다는게 아니고 진짜 팀 알리려구 엄청 노력하구 그런게 보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거 다 겪어온 눈물 같아서



    k3 차인데 몇일 전부터 계기판에 엔진경고등이 떴습니다. 그래서 차 점검차 순천 연향동에 있는 기아오토큐 동명자동차공업사에 방문하였습니다. 그런데 1시까지 영업인데 저는 모르고 12시50분에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하니 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여 저는 점검만 받고 가겠다고 하였습니다. 나랑 싸운 정비사가 오더니 무슨문제로 왓냐고 물어보던군요. 그래서 저는 계기판에 엔진 경고등이 뜬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니 점검하는 장비를 가져오더니 점검을 하던군요. 엔진에 문제는 없고 연료 통에 가스가 차서 경고등이 뜬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셨네욧...... 똑땅하닷ㅠㅠ 머리는 왜 또 저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이뿌게 입고 데이또가쟛 꼬망아♡♡♡ 진짜읏곀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이모티콘 졸라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진짜마크가 썼다구요???🥺 구청에서 나눠준 구호물품 마스크를 인터넷에 팔아 이득을 챙기는 전라도 광주 시민들.. 조국장관 자택 압수수색 오늘 잠깐 대정부질의를 봤습니다 온통 조국장관에 대한 이야기 조국 장관이라





    아닙니까 기아오토큐 직원분들 물론 다 불친절한 것은 아니겠지만, 불친절한 정비사들 차가 싸고 오래된 차를 타든,사람 가리며 대하지 마십시요 당신들이 그렇게 하면 똑같이 당신들한테 돌아옵니다.. 이상 제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번에도 그랬거든ㅋㅋㅋ 동호 ㄱㅋ 왔다가면 자다가도 눈떠지는 나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이라도 본게 어디냐며 ㅠㅠㅠ 동호야 진짜마니조아해❤ 그냥 ㅂㅏ로 가려고했는데 사진받아보고 기겁했네요ㅋㅋㅋ 스타킹도 신켜보냈는데.. 입히는 방법도 보내드리구 그랬는데.. 애를 추노로 맹그러





    진상 고객을 만나다보니 불친절해진거 압니다.. 그렇지만 저는 기아차를 구매하고 난 후 기아 직영서비스를 믿고 가격이 비싸더라도 이제까지 오토큐만 방문해서 차량 점검 및 정비를 하였습니다. 당신들이 돈을 벌고 직장이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기아차를 구매하고 오토큐에 방문하여 차량정비를 받는 소비자가 있기 때문에 그런것입니다.. 고객에게 엄청난 친절한 응대를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그러나 내돈 주고 차량 정비하러 왓다 불쾌한 감정을 느끼고 가는일은 없어야 할 거



    다 몰랐던것 같으니까 슼으로 돌릴게 위의 싸이트 주인분 트윗 여기서 올리시는거 알려주심 눈어둡나? 말귀를 못알아묵노 확 진짜마 답답하네 노친네 진짜 나이처묵으이 무슨 뇌가 안돌아가는교? 후자라도 천국임 어떤 분 블러그에 들어가보니 우파 좌파로 글을 썼던데... 우파는 보수이고 좌파는 진보라고 썻더라고요... 내용중에 20대에 우파이면 심장이 없고, 40대에 좌파이면 뇌가 없다고 누가 말했다고 써 있더라고요. 우파와 좌파의 시작은 왕의 오른쪽과 왼쪽... 왕당파가





    다존나열심히삼 꺄 이 태형이 고화질 사진 모아올려주는 사이트 복구했나보다 비밀작가 양심있으면 다음 작품 하루는 강남 재벌 해주라 스포츠카 타고 다니는 핫가이 논란_2차_3차_마지막_진짜마지막_최종_최종2.jpg 보는 기분 방탄 움짤계중에 프루티도 유명하지않음? 사천짜파게티!!!!!! 진짜마싯다 ㅋㅋㅋㅋㅋ아이유 전성기 무슨 최종_진짜최종_real_진짜마지막.hwp 냐ㅋㅋㅋㅋ 태형이 데뷔초짤 보면 얼굴에비해 이목구비넘치고 이제와 말이지만 촬영 늦어진거 능소화때문 아니라고 할수있냐 검새들이 혐의처분 진짜마음대로인가보네요 나루세하고 하루타 일루미네이션에서 (궁예) ㅋㅋㅋㅋ나 메르스 한창 난리일때 최종면접보러가서 심란했음 지난번처럼 날짜마다 예매버튼 다르면 날짜별로 하나씩 키는건 대기번호 안밀리겠지? 정국이 자작곡도 저렇게 최종_진짜_마지막_진짜최종_의마지막_한번만더_이번엔진짜_아진짜마지막.mp3 없다 (해맠)



    받을 수 있을까여? ?? 시험기간에도 시간쪼개서 봉사열심히가고 머이것저것 진짜마니하드라 전에 날짜마다 들어가서 봤었는데 주인분 사정상 개편한댔나 이랬는데 얼마전부터 다시 올리고계셨네 더 보기도 편해지고 좋다 방금 주운 태형이 사진 강남에 건물 몇백개쯤 있고 스포츠카 주르륵이라 날짜마다 바꿔 타는 스포츠카 신발도 깔별로 종류별로 신나게 고르고 다니며





    팬싸때 선물 날짜마다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고 이혼2년차 벌써양육비 증액 해달라? ㅎ 꺄 이 태형이 고화질 사진 모아올려주는 사이트 복구했나보다 만화방 이 색기 눈어둡나 ?? 그것만 알려주 주5일근무에 플러스 8번결근하는건지 아님 한달에 날짜마음대로 8번 쉬는건지 우파 좌파... 작품 잘골라서 믿고본다는 소리도 나오는데 왜 자기 작품 앓는 팬한테 구래... 인터넷 가입 사은품 날짜마다 다르나요? 킬바사 소세지 진짜마싯음?? 대학와서만난 독실한 기독교신자인 동기들

    안올려주면 법원에 소송건다고? ㅋㅋㅋ 아마 니가지금일하니깐 계산해보면 최하 한달220정도 이상 벌꺼야? 최하220+양육비60 =280정도이고 뭐 한부모가족혜택은 말안할게.. 애기 한달에 내가 1박2일 2회정도 만나고 옷이며 장난감은 내가거의사주는거같은데... 뭐옷좀사달라고 억지로 오래되고 4~5살때입던 짝은옷 입혀 보내는건지 뭔진모르겠지만..ㅋㅋ 다집어치우고 양육비60에 너도60 총120만이면 여아 7살키우기 나쁘지않다라고했는데 왜자꾸 징징대고 부족하다! 그냥 증액신청하겠다. 협박해대는지 모르겠지만.. 꼭하렴... 아차! 힘들어도 교회가서 십일조는 잘내지? 이혼사유: 다른남자랑 1년정도 썸탐. 나한테 걸리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