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리정혁 동무 살벌하게 잘생겼네요;;; 리정혁이는 어떤식으로 남한에 넘어온건가요? 정혁이가 나온길을 조철강이 나온걸로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57

    불시착 병원에서 세리깨어나서 정혁이 만날때 리정혁씨 미스터리 세리의 보디가드 그 자체ㅋㅋ "갑자기 BTS 소환?"..'위플레이' 하성운, '피땀눈물' 열창한 사연 사랑의 불시착 북한 아주머니들 리정혁 오늘은 이런상황 생기면 푸ㅠㅠㅠㅠㅠ파혼기간 가져야된데ㅠㅠㅋㅋㅋㅋ 그 꿈에 리정혁씨가 없는거야 너무 깨고 싶었어 개슬프다 사랑의 불시착 보다가...혼자 나쁜생각... 사랑의 불시착 아우디 신형 A6, 시동꺼짐 현상 논란 '충격', 고무줄 할인까지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현빈, 손예진,





    없다. 내부 논의도 했는데 적절치 않다고 판단했다. 그렇다고 현실 시간으로 10달을 기다려야 하는 것은 아니다. 몇 시간 정도가 될 것이다. °ㅁ° 이거 ㅋㅋㅋㅋ 정혁아 서술형이야ㅋㅋㅋ 사랑의 불시착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현빈과 손예진 로맨스에 불이 붙을수록 시청률도 쭉쭉 상승 곡선을 그린다. 3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tvN 주말극 '사랑의 불시착'이 현빈-손예진 간 로맨스 호흡에 힘입어 시청률과 이슈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데 성공했다. 6%대 시청률(닐슨코리아)에서 시작한 이 드라마는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다 1월 첫 주 결방으로 재정비한 후 지난 12일 8회에서 11.3%까지 껑충 뛰어올랐다.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의 러브라인에 불이 붙으면서 키스신 등이 2049(20~49세) 여성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덕분이다. 온라인 파급력 역시 만만치 않다. 특히 유튜브를 통한 마케팅이 쏠쏠한 성과를 낸다. 현빈과 손예진의 로맨스 호흡을 강조한 클립 영상이 특히 인기다. 그중에서도



    임신할 수 없다. 한 대 씩만 플레이 하도록 설정했다. 윤리적인 부분 때문에 아들, 딸은 선택할 수 없다. 외형을 바꿀 수는 없으나 미용실이나 기타 꾸미는 기능이 도움될 것이다. - 남 여 캐릭터 동시에 아이를 한 명씩 가질 수도 있으며 원하면 한 쪽만 가질 수도 있다. 재산을 공유하거나 하는 것은 아니며, 각자





    별의별 일이 많은데도 자꾸만 일 없다고 뻥치는 리정혁 빨리 정혁이 집에 가즈아 불시착 도마도재배잨ㅋㅋㅋㅋㅋㅋ 9화 극초반에서 윤세리가 리정혁 회상할 때 나오는 오스트 부른 사람 김세정이야??? 현빈이 모닥불씬 마음에든다고 하던데 이 때 세리정혁이 마음확인하는때같지않아?? 아니 존나 이중적인 마음인거 알아???(ㅅㅍㅈㅇ) 당신이 리정혁 이라면 리정혁 자전거 왔다갔다하는





    고기 안먹기 vs 1억 받기 3369 58 0 53 연합뉴스 '병역 거부' 여호와의증인 신도 111명에 첫 무죄 확정 2759 60 0 54 알바하다가 친해진 손님 졸업식 다녀온 갤러.jpg 12589 24 46 55 갤럭시 S20 역대급으로 못생겼어요 10606 30 13 56 나이를 잊은 71세,49세..jpg 14916 14 2 57 디카프리오 와 조여정 15534 11 7 58 사랑의 불시착 또다른 미녀 한분... 13023 20 1 59 펑합니다....





    압수수색 9월 4일 정교수 동양대 연구실 압수수색 동양대 총무복지팀 압수수색 9월 6일 청문회, 정경심 기소 9월 10일 조국 동생의 전처 자택 압수수색 9월 20일 차의과대학교 의전원 압수수색 익성 본사 압수수색 익성 공장 압수수색 익성 연구소 압수수색 익성 회장 자택 압수수색 익성 부사장 자택 압수수색 웅동중학교 2차 압수수색 웅동중학교



    ㅋㅋㅋ 서단은 리정혁이 집에도 안 오고 연락도 안 되는데 차 안에서 게임하고 있던거랑 구승준은 윤세리가 차 몰고 나가니까 폭설 때문에 못찾으러 나간다는거 딱 마음을 잘 표현한 거 같음 리정혁 윤세리 보다가 구승준 서단 보면 애정이 다른게 보여 뭔가 귀때기 죽고 귀때기 대신 정혁이가 선수단 포함해서 올라갈거같음ㅜ 땅굴막혀서 돌아갈길없는데 정혁이는 돌아갈 사람이고.. 선수단 인원이 다른데 낄수도없고 한명 빌거같음ㅜ 가수 송가인이 가창에 참여한 tvN ‘사랑의 불시착’ OST가 설 연휴에 깜짝 공개된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측은 1월 25일



    시발 어제부터 불시착 나는 결말보다도 그 세세한 과정에서 작가 역량이 너무 떨어진다고 생각했자 정혁이 삐쟜엌ㅋㅋㅋㅋㅋ 현빈 차기작 대사 많은 역할 했으면 좋겠다 리정혁이 북으로가는 방법은 정혁이가 산매 광범이가 비둘기네 정혁이 다정해... 현빈 진짜 신기한게 불과 1년전만 해도 연휴 동안 알함 정주행 했다 [사랑의 불시착] 귀때기 부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