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눈물자국 우짜누 ㅠㅠㅠㅠㅠ 눈물자국 선명한거봐ㅋㅋㅋㅋㅋ 워너블 기걷시 눈물자국 마르기도 전에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6:24

    행복이에요, 별거 있겠습니까? 그래요, 우리 잘 살고 있어요. 사랑이라는 말보다 더 좋은 말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정말 사랑합니다. 알아주세요. 마지막으로 늘 그랬듯, 지금 이 짧은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 나의 날개, 나의 영웅, 우리의 아미. 곁에 있어주셔서 고맙고, 존경하고, 또 사랑합니다.





    되도록 집에 돌아오질 않자 친척들이 찾아나서서 발견 성폭행 후 손과 발을 뒤로 휘게 하여 활처럼 만들어 검은색 스타킹으로 묶여있었으며 입은 브래지어로 재갈이 물려있었습니다. 사인은 스타킹과 블라우스로 인한 교살 피해자의 필통에 있던 문구용 칼로 양쪽가슴을 20회정도 얇게 베었고 수저, 포크, 볼펜을 질 내에 삽입시킴 10차 피해자는





    실종 일주일뒤 12월 21일 낮 12시 반쯤. 광항천 둑에서 들깻단으로 덮여있던 그녀의 시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하체는 우산으로 몸쓸짓을 한것으로 보이며 블라우스로 양손이 뒤로 묶여잇었고 투피스를 입은 상태 거들을 머리에 뒤짚어쓰인 체 스타킹으로 목이 졸려 살해된 것으로 보임 5차 피해자는 1987년 1월10일 여고3학년생이던 홍모양이 생계를 위해 취직을 일찍하려 회사에 이력서를 내고 집으로 돌아던중 밤 8시50분경 버스에 내린다음 피살 다음날 아침. 해당 논의 주인이 볏짚을 옮기려다가 그녀의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입은 양말로 재갈을 했고 양손이 브래지어로 묶여 있었으며 목에는



    어쩌면 보잘것없는 것들에서 빛나고 반짝이는 걸 찾아나가는 과정이 아니라 그 보잘것 없어보이던 것들이 사실은 정말 빛나는 순간들이었다는 걸 알아가는 것이 아닐까싶다. 우리는 늘 결과에 집착하며 사니까. 이 말을 하는 나조차도 지금은 그러하듯이. 지금 이 푸르스름한 새벽이 제일 좋아요 이 애매함, 세상에서 좋은 몇 안되는 애매함 아닐까요. 지금은 그저 모든 게 감사하고



    일화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20년 넘게 무대에서 노래하다보면 감정에 북받힐때가 있죠 여러분 안웁니까?? 노래방가서 슬픈노래 부르면 안울어요?? (팬들: 네!!!!) 그래요 울지 마세요 그럼(ㅋㅋㅋㅋㅋ) 제가 봐도 많이 울었어요 공연에서 가끔 울때마다 자긴 잘 안우는데 귀한 경험하시는거라고 우기는데 언제쯤 인정할 지 궁금함ㅋㅋ ㅋㅋㅋㅋ진짜 무대 다양성 최고였다 우리원ㅜㅜ 집에서 미드 보는대 비행기 사고로 애정하는 캐릭터가 죽었다고 울면서 잠들어서 아침에 눈 녚에 허옇게 눈물자국 생겼대ㅋㅋㅋ 그레이 아나토미인가? 냥이를 처음에 만났을 때 눈밑이 누렇다못해 갈색빛이 나서 눈병난



    도사리고 있다 해도 삶의 인질인 우리 이왕 조금은 웃으면서 달려갔으면 해요. 가시덤불도 파도도 많이 쓰리겠지만 우리 마음 깊은 곳까지 상처낼 수는 없을 거라 저는 믿어요. 제 지금의 평안은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더 잘 살겠습니다. 여러분이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요. 여러분이 저를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들어주신 거야말로 제가 받은 사랑 중에 최고의



    모석희(임수향)와 허윤도(이장우)가 재벌과 검찰이 공조해 쳐 놓은 공금횡령의 덫을 가까스로 물리친 뒤 감격의 키스를 나눠 미스터리와 멜로 모두 극으로 치달은 가운데, 어떤 ‘반전 엔딩’이 완성될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16일 부쩍 가까워졌던 두 사람이 갑작스럽게 확 멀어져 서로 거리를 둔 채 걷고 있는 애끓는 ‘온도차 투 샷’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줄 알았는데 간파우더 먹이면 된다그러더라고요. 원래 주인 - 전주인 - 저 이 순서라면 전주인이 이상한 사람이어서 애가 발도 시커멓고 막... ㅠㅠ 눈 주변은 진득거리고... 전주인 말이 고양이가 예뻐서 데려왔는데 알고보니 자기가 알레르기가 있었다나 생각하면 또 화나는데 ㅠㅠ 암튼 눈 때문에 간파우더를 먹이기 시작했는데 눈물은 여전히 조금씩 나고 다만 제가 수시로 닦아주고 일주일에 두 번은 물로 세수시키거든요. 그래서 웬만하면 눈주변이 깨끗하고 간혹가다 촉촉한 수준으로 변했어요. 그러다보니



    지금 있는 아미들은 방탄소년단의 처음이 되겠지요? 시간이 지나 한참 뒤에 방탄소년단의 처음이 되어준 사실을 자랑스럽게 만들어드리고 싶어요. 난 이때부터 팬이었어 하실 수 있게요. 그리고 모두가 그걸 부러워할 수 있게, 우릴 먼저 알아봐주셨다는 사실을. 어렵고 아픈 일이 우리 옆에 많이





    좀 더 지켜볼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마지막으로 출시 예정은 타이칸 터보 에스는 내년 하반기 노말 모델은 그후로 6개월정도 더 기다리라고하네요... (이정도면 테슬라 plaid 도 출시돨지 모르겠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남자아이가 있습니다. 방과후 수업을 배드민턴을 배우는데요. 오늘 방과후 마치고 와이프가 아이를 데리러 갔다가 안경에 눈물자국이 있어 무슨일인지 물어봤다고 하더군요. 아이가 배드민턴을 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