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탑툰 무료쿠폰 공유 오케이 포인트 얻으려고 탑툰인가 가입했는데 탑툰 5천원 무료상품권 나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2:15

    가게에 쿠폰이 많이 생겨서 나눔하려 합니다 1인당 한장씩 밖에 등록 안되구요. 5천원짜리 쿠폰입니다. 필요하신 분 댓글 달아주시면 쿠폰 번호 쪽지로 보내드릴께요. 일단 열분 정도 드리고 반응 보고 괜찮으면 더 보내 드릴꼐요 파일함은 인기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올리고 탑툰은 첫번째분께 드릴게요 탑툰 썰만화네........ 내가 모를만했다 오랜만에 탑툰 찾아서 보니까 은근 또 재미가 있어요..ㅎㅎ ㄷㄴㄴㄴ,ㅍㅌㄴㅅ 제 애정작들… 네이버랑 다음웹툰만 챙겨봤는데 이제 이거까지 보니까 점점



    사용하시길 ! 무료로 풀린 1화 내용 중 몇 장면들 물론 각색하겠지만 굳이 리메이크 해야 할 정도로 메리트 있는 작품인지 모르겠음 +) 탑툰에 연재되었던 썰만화 '매력덩어리'의 '편의점 일진출신 여자알바생 정샛별' 에피소드를 장편화한 작품으로, 원작은 성인웹툰이었지만 리메이크되면서 전연령 웹툰으로 바뀌었다. -나무위키 출처 - 소울드레서 가입후 무료이용권 다 소진해야 된다고 해서 한번봤는데 이런 내용일줄은...ㅋㅋ;





    ㅋㅋㅋ 탑툰에 있던 웹툰이라 옷차림 등 수위도 낮은편이 아닌데... 극 흐름에 영향이 있는 요소라 이걸 어찌 풀어나갈지도 궁금하네요 ㅡㅁ ㅡㅋ 김유정이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나온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탑툰에 있던 웹툰이네요 ㅎㅎ 지창욱은 그냥 제안만 받은 거라고 하던데 했었으면 잘 어울릴 것 같기도 하고 김유정이 이걸 어떻게 연기할지 궁금하네요 ㅋㅋ 편의점 갔는데 있길래 가져옴 ㅋ 탑툰 이용 하면 가져가서 사용 ㄱㄱ 탑툰 무료쿠폰 공유드려요~ 2020년 1월 기준 신규회원, 기존회원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고



    편의점 샛별이가 드라마로 나오는군요.. 그 리메이크한다던 게 이거였군요 탑툰 쿠폰 있는데 쓸 사람 탑툰 무료쿠폰 공유 이번에 김유정이 검토중이라는 편의점 샛별이 내용.jpg 오케이 포인트 얻으려고 탑툰인가 가입했는데 [나눔] 혹시 탑툰에서 웹툰 보시는 분 있으신가요?? 탑툰 5천원 무료상품권 나눔 편의점 샛별이 첨들어봐서 어디서 연재했던건가 찾아보니까 오랜만에 또 보니까 재밌..ㅎㅎ 밥테일 운전 고수 사차원 여주인공 매력을 어떻게 살릴지... 샛별이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사시인데...ㅡ.,ㅡ 사시 연예인 찾기도 힘들테고 사시이면서 이쁜 얼굴 찾는건 더.... 지창욱이 남주 맡는다고 하는데 지창욱은 캐스팅 잘된듯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