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FC 244] 케빈 리 vs 길레스피.gif [UFC 244] 존존스
    카테고리 없음 2019. 11. 4. 16:37

    UFC에서 손을 쓴게 아니냐는 카더라가 좀 있네요 3라운드 닥터스탑으로 호르헤 마스비달이 승리 전방위에서 압살.. 다만 3라운드 중반부터 디아즈가 살아나고 있어서 4 5 라운드 진행했으면 더 재밌었을텐데 아쉽습니다 검출된게 SRAM이라는데 안드로겐계열 신형 도핑 약물으로 보입니다 . 근데 유사다는 이걸 보충제 오염으로 인정해줬댑니다 ㅋㅋㅋㅋㅋ 역시 돈이 최고네요 라인업이 꽤나 빵빵하고 역시



    트럼프 타워에 있지. 일요일 열리는 뉴욕시 마라톤 대회 교통체증이 끝내주겠네. " 트럼프는 과거에 MMA 덕후로 유명해서 본인이 직접 어플릭션이라는 단체를 창립.. 효도르를 영입해서 UFC 전챔프 팀 실비아,알롭스키 전을 성사 시키기도 했죠 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USADA는 네이트 디아즈가 반도핑정책을



    [UFC 244] 마스비달 vs 네이트 디아즈 BMF 챔피언전, 더락이 벨트 수여 예정 [UFC 244] 호르헤 마스비달 vs 네이트 디아즈 경기 시작합니다 [UFC 244]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콜비 코빙턴의 타이틀전 보기위해 UFC 244 직관 [UFC 244] 네이트 디아즈 USADA 도핑결과 번복, 경기 출전 확정 [UFC 244] 호르헤 마스비달 BMF챔피언 등극



    UFC) 네이트 디아즈 면죄, 출전확정 [UFC 244] 이번주 UFC 대회 라인업 [UFC 244] 마스비달 vs 네이트 디아즈 오늘의 대진표 [UFC 244] 네이트 디아즈, USADA 약물 테스트 적발 경기 출전 취소 [UFC 244] 존존스 대항마 조니워커.gif [UFC 244] 케빈 리 vs 길레스피.gif





    더락이 차고있으니 프로레슬링 벨트같네요 ㅋㅋㅋㅋ 과연 1회성으로 끝날지 상남자 대결 ㅎㅎㅎ 뉴욕 타임즈 기자 애니 카니의 보도입니다. " 주말 계획 : 트럼프가 토요일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리는 MMA 시합을 참관하려는 스케줄이 잠정적으로 잡혔다. 그냥



    BMF(베스트머더퍼커) 타이틀전이 제일 기대가 됩니다 ㅋㅋ 메인카드는 약 12시경 시작 디아즈 경기는 2시쯤 예상합니다 니들이 약을 하지, 난 아니다. 그들(USADA)이 나의 도핑 테스트에서 몇몇 수치들이 높게 나왔다고 해서 다음주에 뉴욕에서 경기를 못 치루게 될



    것 같다. 그들의 주장이 틀렸다고 생각한다. 난 유기농 식품 보충제만 먹고 고기도 먹지 않는다. 그러니 UFC, USADA 아님 이 장난 짓을 하는 누군가가 나서서 이 상황을 고칠 때까지 난 경기에 나서지 않겠다. USADA에서 나에게 지시한데로



    위반하지 않았다고 판정했으며 SARM 검출은 오염된 식물성 비타민 때문이라고 함 일단은 경기 뛰게는 됐는데 해외에서도 미심쩍단 반응.. 보통 도핑테스트 결과가 하루만에 이렇게 번복되는 사례가 없고, 과거 요엘로메로의 경우는 비슷한 경우의 오염된 보충제 소명하고 무죄판결 나는데만 약3년이나 걸린 전례가 있어 UFC 244메인이벤트 날라갈뻔한



    봅시다." 본인은 억울하다 주장중인데 일단 테스트에서 수치가 높게 나와서 경기는 못뛸듯 합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이 결과에 대해 입 다물고 가만히 있을 생각도 전혀 없다. 난 누구처럼 경기하고 돈 받기 전까지 쉬쉬하는 다른 약물쟁이 파이터들 같이 내 이름에 먹칠 할 생각 없다. 내 자존심과 명예를 돈 때문에 버리지 않을것이다. 볼 때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