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발표를 듣고보니 담원은 플레임 안데려간게 옳은 결정이었다고 봐야 씨맥: 이걸
    카테고리 없음 2019. 10. 18. 08:01



    씨맥이랑 친하다를 어필한거라고 봄 Zㅋㅋㅋㅋㅋ 존잼 타팀 감독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진심 잘됐으면 좋겠네 어차피 구두로 하는 것도 일종의 계약은 맞으니까 씨맥이 그렇게 알아들었으면 그리핀 쪽은 대표가 직접 자른 거니까 업무 가지고 뭐라고 할 그게 안 되지 않음? 이게 헬조선 정치인가 ㅅㅂ 쟤네가 쵸비 리헨즈 눈치를 봐야지 씨맥처럼 너네 계약 해지야 나가 이러면 시벌ㅋㅋㅋㅋㅋㅋㅋ다른 팀들 개꿀 어서와~~~~~





    없고 더군다나 실제로 씨맥 방송에서 보고 들은 사람들이 수만이라 다들 '????????? 뭔 개소리야' 반응 나올 수 밖에. 그리핀측이 저렇게 반응한거 자체가 지금 이성적 판단보다 감정적으로 꼴보기 싫어서 그런것 같은데 당신들 잘못판단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헨즈 팀 여기저기서 산전수전 겪고 이제 기량 피우는데 현재 기준으론 본인이 뭐 인터뷰로 입턴것도 없고 씨맥하고 통화할때도 잘 이야기했던 편인거 같고(자기도 팀 못믿을거 같단



    책임지겠지 근데 카나비 원래 주전갈거였는데 이걸로 징동에서 벤치강등시키면 어쩌냐느니 이딴 걱정 아닌 걱정ㅋㅋ은 왜하는건지 몰겠음 저주도 아니고 징동이 씨맥일로 아무 의사표현도 안했는데요 넌 한거 없는데 사무국이 지원을 잘해줘서 그리핀이 잘했다? 지원을 아무리 잘해줘봤자 한화만큼 해주겠음? 제발 한화가라 새팀에서는 노력한만큼 대접받길... 띄용 롤드컵 생각해서 섬머 성적 안좋을때부터 경험치 먹인건데 쵸비 바이퍼





    신인팀을 받아준다고? 이 모든걸 다 씨맥이 묻고갔을텐데 나쁜짓도 머리가 좋아야... 카나비가 악의 화신이 되어버린건 아니지만 본인이 의도한거도 아닌데 어어어 하다가 주변상황에 휩쓸려버림 팀원에게 눈치를 주게되면 팀 분위기가 좋을수가 없지 아이고.. 두 사람에게 구단주가 또 무슨짓을 저지를지 그냥 내 보내줘라.. 현장에서 알았다는디? 어떻게 3년을 버텼지? 결승 3번 보낸것도 신기하다 ㅋㅋㅋ 어이없어서 씨맥이 안간거 과몰입 ON 진짜 그리핀 망하길 ^^ 새벽만 되면 조규남 검색어 있어 팀 내가 만들었는데 왜 관심은 쟤가 받아? 초딩도 이런짓은 안하겠다





    근데 오늘 고용준 씨맥 킹존썰 기사쓴이상 내일 롤챔스쇼에서 그리핀일 사릴수없을걸 이미 롤챔스쇼 댓글 고용준으로 만선임 씨맥도 이해는 가지만 족대표도 이해는 감 씨맥 : 처음 소드 죽은건 타잔 잘못 그리핀도 진짜 병신같은게 씨맥 저러는게 싫으면 걍 따로 전화해서 부탁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씨맥 경기장 빙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이...되세요... 한화 내년 로스터 존나 기대되긴 한다 한화 감독님이랑 계약해지했네 씨맥이 경솔햇다고 지목하는 부분은 앞으로 무슨 보복당할까 무섭다가 아니라 카니바 선수가 비밀로 해달라고 한거임 씨맥이 일주일내로 행선지 오피셜뜬다고 했다는데 씨맥 스크림



    심해졌다 서머 슼이랑 결승하기 전 스크림 상대가 상대팀보다 별로라고 했다 씨맥이랑 김정균이랑 비교했다 등등 존나 슼이랑 왤케 비교를 못해서 안달이야 터키, 중국 하위리그 에서도 활동 애매했던 애들하고 솔랭에서나 유명했던 애들 직접 데려와서 3연준에 롤드컵 간거 온전히 씨맥이 한거 맞는데. 텍스트로 봤을때도 존나 아... 씨맥 개불쌍이랬는데 숙소와서 지랄떨고 가는거보니까 다른데서 얼마나 더 갈궈댔을지 뻔하게 보이네 진짜 해탈했던 스님도 빠따들고 오겠다 시발 진짜 개빡치네 씨맥이 계약내용 깐 건 선 넘은 건데 이일로 고소당하면 본인이

    씨맥 다시 봄 씨맥 근무태만 드립 나온 그 시점이 구두해고 받은 부분 같은데 그래도 쵸비 리헨즈가 잘해서 다행임 우틀않이 씨맥이 아니었어? 조씨가 (결승전 전)결승 끝나고 너 팀 나갈 준비해->씨맥이 따짐->일단 결승 준비하라 말돌림 주전 기용에 대한 불만은 가질수 있는데 방식이 잘못된듯 씨맥

    너무 조금받는거아닌가 ㅋㅋㅋ 이랬다가 다른 얘기 나오면 지들이 띄워놓고 도매급으로 매장할 것 같아서 씨맥이 언급한 정도만 피셜이지 뭐 할말까묵이나 뭐나 알려진게 없는데 뜬금없이 어른... 어른 단어 싫다 힘들다... 이런말 함 아마 최근 방송일텐데 돌려보면 나와ㅜ 그 말 한 시점이 어른 드립 밝히기 전이였고 오늘 일어나서 소드가 어른이 되세요 말 했다는거 보고 충격이였어 와 진짜 씨맥 관련 인터뷰 보고 이거 실화냐?를 외침ㅋㅋㅋㅋ내 눈을 의심했다 시발 근데 나무위키에서 그리핀 검색해보다가 보니까

    씨맥이 정말 잘못했구나 이런 식으로 생각할 줄 알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 합니다~~ 입다물면 더 난리날걸 씨맥 발언보고 판단이 선게 선수관리에 대한 성격차이부터 시작한 갈등이 점점 곪아서 겜만 아는 겜돌이 감독 vs 선수들 멘탈관리가 우선인 대표 이 문제라고 생각했거든 근데 받던 월급 보니까 또 그게 아니네? ㅋㅋㅋㅋㅋㅋ 라인푸쉬를 해준게 아니라

    래더 말고 2군 세명이 다 임대나갔다길래 규정에 1명인데 쟤넨 어케 임대나갔지? 하고 존나 의아했는데 씨맥 말 듣고 나니 그냥 국내야구처럼 사실상 현금 트레이드라고 생각하는 게 더 이해가 빠르겠네 고소해도 할말 없을 것 같은데 왜 가만히 있는 벌집을 들쑤신건지 이해가 안되네... 근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