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지훈 솔직히 성격케미나 로코쪽으로는 탈시트콤급이었다고생각 지뚫킥 이지훈 캐릭터 왜 인기있었는지 그때나 지금이나
    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12:55

    등의 작품을 통해 남다른 활약을 선보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지난해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화제를 모았다. 임주은은 “새로운 시작을 지트리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 이제까지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다. 더 좋은 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임주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폭력으로 둘러싸인 가족을 떠나 결혼을 선택했으나, 짧은 행복을 끝으로 희망 없는 삶을 살아가던 중 현금 99억을 손에 쥐고 다시 희망을 꿈꾸는 여자다. 조여정은 대본을 찢고 나온 듯 캐릭터와 일체화된 강렬한 몰입도를 보이며 극을 이끌었다. 극중 ‘강태우’역을 맡은 김강우 역시 카리스마



    유회승 귀여워 사랑해 어휴 ㅅㅂ 어장관리 개오지고 ㅡㅡ 마지막회 차안에서 깨달았다는게 이해가안가ㅋㅋ 감독이 진짜사랑했던건 신세경이었단 식으로 입털었다는데 이지훈이링 황정음이 너무절절해서 납득이안돼 마지막에도 황정음한테 가려다 신세경잠깐태워준거고 생각 못한 조합이었는데 고양이 생각나는 귀여운 부잣집 연상 +

    어때 조여정과 김강우의 강렬한 만남이 포착됐다.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가 조여정X김강우 투샷을 공개하며 두 인물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 등 믿고보는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로

    임주은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임주은은 2005년 KBS 2TV 드라마시티 ‘포카라’로 데뷔해 '혼', '왓츠업', '아랑사또전', '난폭한 로맨스', '상속자들', '기황후', '함부로 애틋하게', '도둑놈, 도둑님'

    오나라, 이지훈 등 ‘믿보’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화랑' '오마이 금비’ '장영실’등을 통해 깊이 있는 연출력을 보여준 김영조 감독과 ‘개와 늑대의 시간’ '닥터진’ '불야성’ '라스트’ '유혹’등 탄탄한 스토리구조와 파워풀한 캐릭터들로 정평이 난 한지훈 작가가 만나 관심을 집중시켰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오는

    극중 ‘정서연’과 미묘한 관계의 친구인 모태 금수저 ‘윤희주’역할을, 이지훈은 ‘윤희주’의 남편인 재벌가 사위로 살아남기 위해 기회만 엿보며 아내의 비위를 맞추는 이재훈 역할을 맡았다. 두 사람은 극중 ‘윤희주’와 ‘이재훈’ 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마치 실제 부부인 것처럼 연상연하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오나라는 극중에서 정서연(조여정 분)의 모태 금수저 친구이자 운암재단 이사장 윤희주 역을 맡아 얼음처럼 냉정하고 차가운 인물로 변신한다. 이지훈은 재벌가 사위로 살아남기 위해 장인과 아내의 비위를 맞추며 살아가는 희주의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주연을 맡은 조여정-김강우-정웅인-오나라-이지훈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되어 방송가 안팎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8월에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연출을 맡은 김영조 감독을 비롯해 조여정,

    수 있는 역할을 하겠다’며 당찬 각오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1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지훈 입국하는날 들튀한다!!!!!!!!!!!!!!!!!!!!!! 주하 완전 구해령에 나왔던 이지훈 똑닮았넼ㅋㅋㅋㅋ '99억의 여자'가 오나라 이지훈 커플의 달달하고 냉랭한 상반된 분위기의 커플컷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