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리에가 입힘) 손흥민 퇴장에 대한 BBC 해설진의 생각 손흥민
    카테고리 없음 2019. 11. 6. 18:25

    백태클을 했고 고메스는 그대로 쓰러졌다. 손흥민 역시 태클 직후 고메스의 부상이 심각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메스의 발목이 돌아갔고 고메스는 아예 일어나지 못했다. 손흥민은 매우 심각한 상황을 곧바로 알아 자신 역시 충격을 받아





    정당하게 잘못한걸 제대로 판정해야 경기가 과열되지않는데 그걸 제대로 판정하지않으니 선수들 입장에서는 저정도는 카드안나오네 이정도는 해도 되겠네 자꾸 거칠어 질수밖에 없어 앳킨스 경질시켜야돼 예전부터 너무 심했어 그리고 심판과 별개로 백태클은 진짜 엄격하게 처벌해야된다고 봄 백태클도 깔끔하게 볼 잘걷어내면 유야무야 넘어가는경우





    수의 군인과 간호사가 배치돼 있어 경기가 임박해서 관중이 들어올 것이라 생각했다. 문도 다 열어놓았다. 그런데 결국 아무도 들어오지 않았다. 한 편의 사기극 같다는 느낌이었다"고 밝혔다. 킥오프 휘슬이 울리고 북한 선수들은 각오라도 한 듯 처음부터 거칠게 나왔다. 한국 선수들이 '이게 축구인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일 정도였다. 결국 한국의 미드필더 황인범이 북한



    내 경기 영향력으로는 케인과 비슷한 수준인데 이런 선수가 뛸 수 없다는건 엄청난 치명타고 나는 이런 보복성 태클을 하기 이전에 선수 자신이 자신이 팀 내에서 어떤 역할을 맡고 있고, 자기가 얼마나 팀에서 중요한지 인지하고



    많다 비추가 열배가 넘고 팀 카힐, 팻 네빈, 그리고 루이즈 사하가, 고메즈의 충격적인 부상 이후 레드카드를 받은 손흥민을 비호했다. 스카이 스포츠에 따르면, 그들은 입을 모아 손흥민이 퇴장감이 아니었다고 믿고 있다. 카힐은 "나는 언제까지나 블루의 편이다. 이 상황을 보면 너무나 불운하다, 너무나,



    없다"라고 주장했다. SNS 상의 비난에 대해 네빈은 "손흥민은 태클 이후 망연자실한 기색이 역력했다. 손흥민이 원인이었지만 그의 잘못은 아니다. 이것은 단지 축구서 일어나는 일이다"라고 반박했다. 궁금해서 기사에서 따옴 심판이랑 바르 얘기가 ㅈㄴ 많긴함 오늘 경기 운영 진짜 ㅡㅡ 앙고선수 부상 진짜 크지



    않기 위한) 중대한 개혁 조치를 해야 한다"며 "그런 조치 없는 상황에서 국제사회가 북한 참가를 허용하는 것은 김정은이 스포츠를 내부 지지 강화에 활용하도록 합법성을 부여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워싱턴 민간단체 북한인권위원회의 그레그



    봤고 그 속에서 많은 부상 장면을 봤지만 이상하게 유독 오늘 경기는 충격이 심하네요. 일부러 경기 끝나고 인터뷰나 기사도 안보고 바로 눈 감고 자보려고 했는데... 자려고 눈 감는 순간부터 그 장면이 계속 생각나고 안드레





    15분간 공개됐다. 손흥민은 웃음을 잃지 않았다. 워밍업을 하면서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선수들과 패스를 주고받을 때는 서로 쳐다보며 웃기도 했다. 다시 예전의 손흥민으로 돌아온 모습이었다. 손흥민은 3일 열렸던 에버턴전에서 안드레 고메스에게 백태클을 해서 퇴장당했다. 고메스는 이후 넘어지는 과정에서 세르지 오리에와 엉키면서 발목



    의견이 있네 손흥민 퇴장감이었어? 손흥민 퇴장당하고 나갈때 인종차별 제스쳐를 취한 에버튼 팬.gif 손흥민 퇴장이후 에버튼 현지 팬들 인터뷰 전반전 토트넘 평 손흥민은 어째 부상 유발 이후에 더 좋게 평가받는 느낌 [스카이] 손흥민 퇴장 철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