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 장인정신과 어나더 레벨이란건 이런분을 보고 하는 말이군요 추합이란거도 면저본경우
    카테고리 없음 2019. 11. 7. 16:31

    보이게 1층 로비 중간에 놔두자 당황하며 가는데 청와대 경호경찰은 두분류로 나뉘는데 살인범죄 가담하지않은 청와대경호경찰분들은 얼굴도 잘생겼고 예의도 발라서 도사님 보면 먼저 인사하고 서로 예의를 갖추고 인사하고 오늘도 황교안 의원님이랑 악수하고



    높은 수사를 받았다. 의사 회진 돌 때 얘기하고 스케쥴 잡아서 검사도 하고 그러고 나서 진단서 소견서도 부탁하고 할 것 아닌가? 그러나 매체들은 신났다. 정경심 ; 뇌종양.- 꾀병.- 엉터리 뇌종양 증명서(?) - 구속 회피 시도. 이런 토끼몰이 프레임은 정말로 지랄맞다. 기자들한테





    하고 해야죠. 지금은 그 시작을 할려는 것일뿐 대변동: 위기, 선택, 변화 무엇을 선택하고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 재레드 다이아몬드 지음 | 강주헌 옮김 | 김영사 이건 와이프가 읽고 싶다고 해서요. 저는 ebook사고 싶었지만..와이프가 읽고 싶다고 해서.. 이번달말 생일선물로 주면 안될까?했더니 째려보더라고요..





    서민들은 상상할수 없는 엄청난 복지와 많은 급여와 죽을때까지 천문학적 연금까지 다 받게되었고 이러한 세금등을 마련하기위해서 사기쳐서 정권잡은 사악한 빨갱이들은 토, 일요일도 쉬지않고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는 자영업자등의 피를 빨아서 세금등으로 강제 갈취하고 전세계가 인정하는 세계최고기업 삼성같은 회사를 괴롭히고 못살게 굴고 도사님처럼 진실만을 이야기하는 국민들은 사기치는 권력잡은



    기사’ 형태로 기사 6개를 링크와 함께 올렸고, 해당 기사마다 댓글이 줄을 이었다. 실제 이날 ‘아침 선정 기사’로 지정된 기사 1개는 게재된 지 8시간 만에 댓글이 600여개가 달렸다. “매일 선플운동에 참여하겠다”, “끝까지 싸우고 싶다. 이번에 절절히 깨달았다”는 댓글이 눈에 띄었다. 서초동





    가정부인들을 직장에 진출시킬 데 대한 당의 방침을 설명해 주고 각 직장에서 여성들을 대담하게 채용하라고 하였다. 그러자 많은 지배인들이 반대의견을 제기하였다. 그들의 말에 의하면 여성들을 채용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노동력이 부족하여도 남자들끼리만 일하는 편이 낫다는 것이었다. 어느 지배인은 "여성을 채용하는 것은 국가의 손해가 됩니다. 그 이유로 첫째는





    빨갱이 뱃돼지만채운 소수의 부정부패 관료들과 노비들로 계급화되고 양분화되어 한마디로 국민들이 꿈과 희망을 완전히 사라지게 만든 서슬 퍼런 빨갱이정권치하에서 결혼해서 아이를 낳는다는 자체가 한마디로 무책임하고 미친 빨갱이 세상으로 변질된것이다 불법미행 빨갱이 여러마리 포착되어 진격을 잠시





    생각한다, 이를 심리학에서 '동일시( identification )'라 한다. 자기가 좋아하거나 친근하게 여기는 대상과 자기를 동일하게 생각해 만족을 얻는 것이다. 예컨대, 어떤 연예인을 좋아하는데 그가 욕을 먹었다면 열성적으로 함께 반발하게 되는 식이다. 광고나 마케팅에서도 활용된다. 유명



    검사장은 2007년에 무려 국가청렴위원회 위원장으로 임명되니까 참 웃긴 일이지. 성완종리스트 사건을 보자고. 사망한 그의 바지 주머니에는 정치인 8인의 명단이 적힌 메모지가 있었지. ‘김기춘 10만달러, 허태열 7억원, 홍문종 2억원, 부산시장(서병수) 2억원, 유정복 3억원, 홍준표 1억원, 이완구, 이병기(금액 미표시)’ 이렇게. 어떻게 되었을까. 딩~~동. 검찰은 이완구와 홍준표 2인만 기소하고, 박근혜의



    너무 버티기 힘들어요 도저히 못버티겠어 자살을 하려결심하면 그게 가족에게 더 힘든일일까 못하겠는데 가족을 보는것도 너무 힘들어요 다 놓아버리고 싶은데 그럴수 없어서 너무 힘들어요 형들 어쩌면 좋을까요 전... 아니... 나 이렇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