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온디 잘츠전 앞둔 클롭, 노르웨이 기자의 홀란드 질문에 ‘짜증’ 잘츠 지금 에이스가 홀란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1. 14:47

    '관객을 압도하는 CG'가 무엇인지 봤다고 생각합니다. 비슷한 예로, 역시 이번 스파이더맨과 마찬가지로 소니에서 제작한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가 있습니다. 저는 이 영화가 애니메이션의 영상에 대한 새로운 길을 제시해줬다고 생각합니다. 소니는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에서도 다시 한 번 실사 영화 CG의 새로운 길을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이 부분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여기서 자제하겠습니다. 하지만 이 점 때문이라도 저는 아이맥스나 스크린 엑스로 다시 보고



    팔손, 헤어만, 횐, 두미치, 슈헨, 홀란드가 선발로 나선다. 이날 경기를 마치고 백승호는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대표팀에 합류한다. 전날 올림픽 대표팀은 오는 13일부터 두바이에서 열리는 두바이컵에 출전하기 위해 출국했다. 리그 경기 일정으로 인해 백승호는 팀원들 보다 하루 늦게 현지에 도착 할 예정이다. [인터풋볼=다름슈타트(독일)] 이창현 통신원= 백승호가 올림픽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선발 출전한다. 백승호는 팔손과 함께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설 전망이다. 다름슈타트는 10일 오후 9시



    선발 출전한 황희찬은 전반 11분 페널티킥을 유도했다. 상대 진영에서 공을 잡은 황희찬은 페인트 동작으로 쿨리발리를 속이며 돌진하는 과정에서 태클에 걸려 넘어졌다. 황희찬의 속도와 개인 기술에 쿨리발리가 완전히 무너졌다. 잘츠부르크는 키커로 나선 홀란드가 성공하며 1-0으로 앞서 있다. 황희찬은 지난 리버풀전에서도 세계 최고의 수비수로 불리는 버질 판 다이크를 농락하고 골망을 가른 바 있다. 반격에 나선 나폴 리가 전반 43분 동점골로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번째는 쿠키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이런 쿠키 영상이 있었나 싶습니다. 스파이더맨 3를 무조건 보고 싶게 만드는 쿠키이자, 지금까지 영화화된 어떤 스파이더맨에게도 이런 위기는 없었습니다. 영화가 끝나도 이렇게 사람을 애닳게 만드나 싶을 정도더군요. 영화 중간에 아이언맨 1 오마주 장면이 있습니다.





    다 쩌는데 리그가 좀 아쉽긴하다 근데 빅클럽에서 곧 데려가겠지 ㅋㅋ 그 일본인 걔랑. 탐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가 천억이지 솔직히 더 부를텐데 저렇게까지 공격수가 지금 급한 팀도 없고 본인이 이적한다면 하는거겠지만 냉정하게 저 높은 이적료 감당하면서까지 지를 팀이 있을까 싶다 곧 젊은 공격수들 대거 풀릴텐데 보통은 산초나 홀란드를 사려고 하지

    뭔가 짠하고, 가슴 속에 뭔가 맺히는데, 이게 뭔가하고 가만히 들여다봤다니 '해피 호건'이 영화 속에서 느끼는 그 감정이었습니다. 기특하기도 하고, 앞으로 이 아이가 짊어나가야 할 짐이 안타깝기도 하고. 영화를 보시면서 해피 호건의 감정과 자신의 감정을 비교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그래픽입니다. 지금까지 실사 영화에서의 CG 완성도의 척도는 '얼마나 실사에 가깝나'였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말해, CG 티가 나지 않는 CG가 좋은 CG였던 거죠. 하지만 이 영화를 보면서

    희찬이 혼자 수비진 위협하더라 홀란드 6골로 챔스 득점 1위던데 홀란드 살라 둘다 나 아니니 ㅋㅋ희차니가 넣자 아 홀란드 ㅜ 홀란드를 빼주네 홀란드야ㅜㅜㅜㅜㅜㅠㅜ 홀란드가 오늘 좀 못해서 빠졌다 해도 공백 보이는 건 어쩔 수 없어 보여 공격진 답답한 팀들은 케인 ㅈㄴ 매력적인 매물 아닌가 홀란드가 있는 맨유에 포치는 너무 무섭다 아 홀란드....... 희찬이 홀란드한테 살짝 넘겨준다는 거 알리송이 잡은 것도 같고 홀란드 나온디 홀란드는 분데스 갈거같지? 홀란드 아까워ㅠㅠㅠㅠ 방금 홀란드한테 패스 준 선수 누구냐 홀란드 폼안좋아도 교체는 조금 이해안되는게

    오늘 별로긴해도 팀 주축인데 ㅋㅋㅋㅋㅋ과감하네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황소’ 황희찬이 페널티킥을 유도하며 맹활약한 잘츠부르크가 나폴리와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잘츠부르크는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나폴리의 스타디오 산파올로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E조 4차전 나폴리 원정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승점 1점을 추가한 잘츠부르크는 1승 1무 2패(승점4)로 3위에 머물렀다. 나폴리는 2승 2무(승점8)로 리버풀(승점9)에 선두 자리를 내줬다. 엘랑 홀란드왕 함께

    장면에서는 울컥할 정도 였습니다. 이번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은 그에 버금간다고 생각합니다.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스파이더맨은 그 당시까지의 슈퍼 히어로와 많이 달랐다고 생각합니다. '스파이더맨'으로서의 고민도 있지만, '피터 파커'로서의 고민도 있으며, 배트맨이나 슈퍼맨은 결코 하지 않던, 심지어 생계를 고민해야 되는 캐릭터였습니다. 그

    클롭, 두유노 홀란드?? 기회준다 ㅠ ㅋㅋㅋㅋ귀여워 물병던지는겈ㅋㅋㅋㅋㅋ 잘츠는 이번 시즌이 끝난 후 판매할 계획 ㅊㅊㅍㅋ 안가긴 할거같지만 퇴장은 철회 돼서 담 경기부터 나올순 있는데 멘탈이 걱정이고 오늘도 희찬이는 페널티킥 얻어내고 홀란드가 골넣고 할만큼 했고 강인이는 오늘 경기력이 별로더만 지고 있던 경기 강인이 빠지니 4골이나 넣고 역전 시켜뿌네 ;; 임팩트 스탯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