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최우수상 수상해서 대상후보에 올랐다는식으로 말했어 예지원 복장 모여 ㅋㅋㅋㅋㅋㅋ 아까 예지원 받고나서 김성주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 07:03

    봐주시길! 최애 에피소드 놓고 갑니다. 총총총 ㅈㄱㄴ 예정화는 본명 최우수가 대상후보 맞엉 개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예지원 홈마 김선아ㅋㅋㅋㅋㅋㅋ [뉴스엔 황혜진 기자] "정재영이 무관이라고?" '2019 MBC 연기대상'을 지켜본 다수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12월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19 MBC 연기대상'에서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의 주역 정재영은 단 하나의 트로피도 받지 못했다. 이날 시상식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과 '어쩌다 발견한





    만들었다. '두 번은 없다' 25-28회 방송은 바람 잘 날 없는 낙원 식구들의 연이은 사건, 사고로 120분 내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스펙타클한 전개를 보여준 것은 러브라인이었다. 먼저, 박세완(박하)은 곽동연(해준)의 부탁으로 그의 가짜 애인 행세를 하게 됐다.





    전 프러포즈를 했고, 오늘이 사귄 지 사흘째라고 당당하게 공표해 긴장감을 높였다. 더욱 짙어지는 러브라인과 함께 낙원여인숙 식구들의 따뜻한 가족애도 깊어져 갔다. 골프대회에서 준우승을 하고 돌아온 송원석을 축하하기 위해 온 가족이 모여 삼겹살 파티를 여는가 하면, 윤여정의 지혜로운 밀가루 응원을 받은 정석용(만호)과 고수희(금희) 부부는 본격적으로 빵을 굽기 시작했다. 새벽에 일어나 직접 식빵을 구워 토스트를 만들었고, 윤여정과 주현(거복)부터 박세완와 오지호, 예지원, 그리고 송원석까지 나서서 길거리 판매를 도왔다. 덕분에 토스트는



    김경남, 오대환, 송가인, 홍현희, 홍윤화, 김현정 작가 등이 참석했다. 존나 귀여우시닼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 그리고 개예쁨ㅇㅇ 낼모레 50대라니..30대중반 같은데;;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는 손지은과 (예지원 역 최수아의 불륜남) 강철로, 마트 동료 직원 사이로 나왔었지만 함께 촬영중인 영화 '첫번째 아이'에서는 부부 이정아, 박우석으로 나옴! 선우제니 역의 정예진 배우도 댓글 달았움





    팀이 찬밥 취급당한 것이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중론. 지난해 7월 시즌1 종영 이후 1년 만에 시즌2로 돌아온 '검법남녀'는 MBC 첫 시즌제 도전, 평일 오후 9시 편성이라는 부담감을 딛고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자체 최고 시청률 9.9%를 기록하며 MBC 드라마 시청률 기근 속 선전했다. 이는 시즌1 최고 시청률 9.6%를 뛰어넘는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주연 김동욱에게 수상의 영예를 내줬다. 좋은 연기를 보여준 김동욱의 대상 수상에는 이견이 없지만, 정재영을 대상 후보에도 올리지 않은 MBC의 처사에는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이는 최근 도입된 MBC의 독특한 최우수상 시상 방식과도 연관이 있다. 수상자들이 자동적으로 대상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ㅊㅊ 박하선 인스타💕 예지원 김동욱 사진보고 고른새끼 어떤새끼냐 소리나옴 ㅎ 셋 다 ㄱㅇㅇ ㅠㅠ 최우수가 대상후보 맞엉 둘이 럽라인이야? 최근꺼만 봐서 잘모름 윤여정 예지원 둘다 좋아하는 배우라 몇 번 지나가면서 봤는데 다른 배우들이 영 아니고 별 재미가없나봐요 얘기가 없네요 보시는분 계세요? ㅈㄱㄴ





    선택도 재밌어 일주일에 서너번은 같이 만나나봄ㅋㅋㅋㅋ 조승우 공연?도 보러가고 엄기준도 같이 만남 쁘띠 진주가 대여섯개 묶여서 띄엄 띄엄 체인으로 연결된 목걸이 세트로 귀걸이는 귓볼따라 조르륵 진주 목걸이 귀걸이 너무 너무 예쁘던데 어디걸까요?? 셋 다 ㄱㅇㅇ ㅠㅠ 배우 예지원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9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1973년 2월에 태어난 그는 올해 우리나라 나이 47세다.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에서는 손지은과 (예지원 역 최수아의 불륜남) 강철로, 마트 동료





    직원 사이로 나왔었지만 함께 촬영중인 영화 '첫번째 아이'에서는 부부 이정아, 박우석으로 나옴! 선우제니 역의 정예진 배우도 댓글 달았움 ㅊㅊ 박하선 인스타💕 올드미스 다이어리는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를 쓴 박해영 작가의 작품임! 이 시트콤에 신원호 pd도





    뭐 묵언수행 하나 싶었음 ㅋㅋ 첨틀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예지원 나오고 윤여정 나오고 한진희는 홀시아버지고 며느리들은 남편 없나요? 골때리는 드라마네요 뭔가 시트콤같고 재밌어요 여주는 첨보는데 뭔가 상큼하네요 오랜만에 부담없이 볼만한 드라마인듯요 ㅋㅋ [일간스포츠 황소영] 이미지 원본보기 MBC '두번은 없다' '두 번은 없다'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진해지는 낙원여인숙 식구들의 훈훈한 가족애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4일 방송된 MBC 주말극 '두 번은 없다'는 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